Q. 포텐셜 팔찌,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Unlock the Potential 캠페인을 통해 신청하신 첫 정기 후원금 납입 여부 확인 후 팔찌를 보내 드립니다.
해외교육지원사업으로 정기후원 2만 원 이상 참여해주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하며,
해당 금액보다 낮은 금액으로 후원을 신청하실 경우 팔찌는 발송되지 않습니다.
Q. 포텐셜 팔찌를 여러 개 받을 수 있나요?
Unlock the Potential 캠페인에 참여하신 후원자 1명 당 포텐셜 팔찌 1개를 보내 드립니다.
같은 후원자 정보로 여러 번 신청하셔도 팔찌는 1개만 발송해드립니다.
더 많은 분들이 아이들을 위한 기부에 동참하실 수 있도록 팔찌 수량을 제한하고 있사오니 너른 양해 부탁 드립니다.
Q. 후원금은 어떻게 사용되나요?
Unlock the Potential 캠페인을 통해 모인 후원금은 전 세계 굿네이버스 사업국에서 수행하는 해외교육지원사업에 사용됩니다.
어느 누구나 교육 받을 수 있도록 교육 접근성을 강화하고, 양질의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아이들의 잠재력 실현을 돕는 일을 하게 됩니다.
Q. 포텐셜 팔찌, 재질은 무엇인가요?
포텐셜 팔찌의 경우 펜던트는 무니켈 도금, 체인은 써지컬 스틸로 제작해 알레르기 반응 위험이 적고 인체에 무해합니다.
하지만 장기간 착용 시 물과 땀, 습기에 의한 변색, 스크래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Q. 포텐셜 팔찌 사이즈는 어떻게 되나요?
남녀 공용 프리사이즈로 총 길이는 약 20cm 입니다.
서브 체인으로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며, 커플 아이템으로 착용하기 좋습니다.
Q. 포텐셜 팔찌를 잃어 버렸어요.
개인적인 사유로 분실 하셨을 경우, 추가로 팔찌를 보내 드리지 않습니다.
더 많은 분들이 아이들을 위한 기부에 동참하실 수 있도록 함이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Q. 포텐셜 팔찌는 언제, 어떻게 배송되나요?
Unlock the Potential 캠페인 첫 후원금 납입 이후, 일반우편을 통해 순차적으로 발송됩니다.
배송 출발 시 알림톡으로 안내하고 있으며 팔찌는 후원 신청 시 등록하신 주소로 발송되오니,
신청 시 주소를 정확하게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일반우편은 특성상 배송 추적이 어려우니 알림톡 수신 후 1-2주 동안은 우편함을 꼭 확인해 주세요!
만약 첫 후원금 납입 이후 한 달이 지난 후에도 팔찌를 받지 못 하셨을 경우,
회원 상담센터(1544-7944)로 연락 주시면 안내 도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Q. 포텐셜 팔찌를 받지 못했습니다.
일반우편으로 발송되기에 배송이 늦어질 수 있으나
첫 후원금이 납입되지 않았을 경우, 후원 신청 시 주소가 잘못 기입된 경우,
정기후원 금액이 제공 기준에 맞지 않을 경우 등으로 포텐셜 팔찌 발송대상에서 제외되었을 수 있습니다.
위 경우에 해당하지 않으나, 첫 후원금 납입 이후 한 달이 지난 후에도 팔찌를 받지 못하셨다면
회원 상담센터(1544-7944)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Q. 포텐셜 팔찌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배송지(후원 신청 시 등록한 주소) 변경은 Unlock the Potential 캠페인 첫 후원금 납입 전까지만 가능합니다.
등록한 주소지 확인이 필요하실 경우 회원 상담센터(1544-7944)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